로그인독립영화링크사이트맵 RSS 피드
  • 한독협소식
  • HOME > 한독협 소식 > 한독협소식
[기획전] 2019 으랏차차 독립영화
독립영화 소식 / 2019.02.01

 

 

 

 기획전  2019 으랏차차 독립영화

 

기간 2019년 2월 14일(목) - 17일(일) | 4일간

상영작 <군대>, <김군>, <나는 보리>, <누에치던 방>, <사수>, <살아남은 아이>, <소공녀>, <야광>, <작은 빛>, <춘천, 춘천>

장소 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

주관 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

공동주최 (사)한국독립영화협회, (사)독립영화전용관 확대를 위한 시민모임

후원 서울시, 서울영상위원회

관람료 8,000원 (인디스페이스 후원회원 무료 / 멤버십 천 원 할인)


 

 

한해를 빛낸 독립영화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기회! 기획전 '2019 으랏차차 독립영화'를 2월 14일(목)부터 17일(일)까지 4일간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개최합니다. ‘으랏차차 독립영화’는 (사)한국독립영화협회에서 매년 선정하는 ‘올해의 독립영화’ 중 인디스페이스가 선택한 영화들을 소개하는 자리로, 2013년부터 매년 초 열려 올해로 7회를 맞이합니다. 올해에도 변함없이 꼭 기억해야 할 독립영화 10편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.  


2018년, 극장에서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 영화들이 있습니다. 인물들을 연결하는 씨줄과 날줄이 흥미로운 영화 <누에치던 방>(감독 이완민), 죄책감과 슬픔에 관한 이야기 <살아남은 아이>(감독 신동석), 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여성의 도시살이를 담아낸 <소공녀>(감독 전고운), 인디스페이스와 무브먼트의 첫 단독 개봉 프로젝트로 유의미한 기록을 남긴 <춘천, 춘천>(감독 장우진)을 이번 기회에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. 


그리고 작년 여러 영화제를 통해 먼저 선보인 작품들이 있습니다. 제대한 지 10년 후 다시 군대를 바라보며 그 경험의 의미를 찾고자 한 <군대>(감독 박경근), 현재 5·18을 둘러싼 논쟁의 중심에 선 무장 시민군의 행방을 추적하는 <김군>(감독 강상우), 혼란스러운 시간을 통과하는 소녀의 이야기 <나는 보리>(감독 김진유), 노조파괴에도 파괴되지 않는 인간이고자 하는 그들의 모습을 따라가는 <사수>(감독 김설해, 정종민, 조영은), 크루징스팟이 가진 의미를 극장을 중심으로 탐구하는 <야광>(감독 임철민), 기억과 존재에 관한 진중한 고민이 담긴 <작은 빛>(감독 조민재)을 상영합니다. 


독립영화란 무엇인가 라는 질문은 매년 새롭게 던져지고, 그 답들은 결국 우리가 찾아보는 영화를 통해 발견해 나가야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. 더 생생하고 재미있는 영화를 찾아서- 2019년도 으랏차차 독립영화! 으랏차차 인디스페이스! 

 

▶예매하기
맥스무비 http://bit.ly/2vULqyh (좌석 선택 가능)
예스24 http://bit.ly/an5zh9
다음 http://bit.ly/2qtAcPS
네이버 http://bit.ly/OVY1Mk

 

▶자세히보기 https://indiespace.kr/4211 

 



 

 

File
Tag
 
댓글 (0)
  검색
후원하기 뉴스레터 웹스토어